원장인사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국공항공사 서비스아카데미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한국공항공사 서비스아카데미는 전국14개 공항의 인적서비스 품질관리를 위해 지난 2005년 개설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김포, 김해, 제주공항등을 포함한 전국 14개 공항에서 이용객을 응대하는 전 종사원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CS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서비스분야 인재육성을 위해 사내CS교수, CS현장코치 등을 선발, 양성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항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안전적 요소" 와 더불어 "서비스 요소"(친절, 신속, 정확)를 충족시키기 위해 서비스 아카데미에서는 현장중심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선진공기업으로서, 공항에서 만나는 직원마다 친절한 미소로 응대하는 친근한 공항이미지를 구현하기 위해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는 세심한 인적서비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공항의 CS운영 및 서비스 노하우를 축적하여 국내 서비스기관으로 전파하는 등 향후 대외교육으로 확대하고자 계획하고 있습니다. 저희 공사 서비스아카데미의 발전모습을 지켜봐 주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