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2025 전략체계

Vision

새로운 고객가치로 미래를 선도하는 공항그룹
비전2025에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핵심가치 의미
새로운 고객가치
  • 안전․편의․신속성을 높여 고객의 시간가치를 극대화
  • 기존 터미널에서 경제, 문화 등 다양한 서비스로 공항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
  • 공익성과 수익성이 조화된 공기업의 대표적 운영모델을 구축
미래를 선도
  • 공항운영 노하우와 신기술을 집약하고, 공항 기반의 새로운 사업에 진출함으로써 미래의 공항이 갖추어야 할 모습을 앞당기겠다는 의지
공항그룹
  •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성과를 중시하는 책임경영체제를 구축함으로써 국내외 20개 공항을 운영하는 명실상부한 공항그룹으로 거듭남

비전목표

여객수 1.2억명/운영공항 20개 8대 신기술 도입/매출액 2조원/청렴, 안전, 서비스 최상위

4대 전략방향

15대 전략과제

1)공항 경쟁력 강화
1. 공항운영 최적화
2. 안전·보안체계 고도화
3. 맞춤형 고객서비스 제공
4. 공항 활성화
2)미래공항 선도
5. 공항운영시스템 고도화
6. 선제적 운영기반 구축
7. 양방향 고객소통기반 확보
3)지속성장동력 확보
8. 신공항 확보 및 운영
9. 미래신사업 추진
10. 지역상생을 위한 부지개발
11. 공익적 공항브랜드 혁신
4)청렴기반 경영시스템 구축
12. 책임경영체계 구축
13. 전문인재 육성체제 확보
14. 기업문화 혁신
15. 반부패 청렴문화 확립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