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및 캐릭터

심볼

새로운 심볼마크는 국제화 시대에 요구되는 고객 서비스의 요람임을 상징한다.
국제성과 인지성이 높은 워드마크형으로 품격과 영광을 상징하는 자주색(wine)을 활용하여 한국공항공사의 높은 위상과 속도감을 통해 빠른 고객 서비스, 끊임없는 도전정신,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거듭나려는 한국공항공사의 의지를 상징화하였다.심볼마크는 대내적으로는 한국공항공사의 모든 구성원의 일체감을, 대외적으로는 한국공항공사의 일관된 이미지를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사용시 변형을 막기 위하여 CD-Rom에 수록된 원고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심볼마크 KAC 심볼마크 그리드 KAC

로고타입

심볼마크와 더불어 한국공항공사의 주체성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기본적인 요소 중에 하나이며 CI의 핵심적인 요소이다.
로고 타입은 한국공항공사의 명칭을 통하여 공항공사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기능을 가지며 심볼마크와의 통일성과 조합성을 고려하여 국문, 영문, 한문로고타입 3가지로 디자인되었다.
로고타입은 변형을 막기 위하여 CO-Rom에 수록된 원고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한공공항공사 al 가로형 세로형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