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VOC) 실적

한국공항공사에서는 고객 여러분의 불편 및 불만사항, 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VOC 게시판 바로가기

2015년 고객의 소리(VOC) 실적

컨택센터, 홈페이지, 서신, 스마트폰, 부서전화 구분별로 문의, 불편불만, 제인 및 건의, 사실확인, 유실물신고, 칭찬, 고충, 항공기소음, VOC기타등의 고객의소리 현황을 알려드립니다.
구  분 문의 불편 불만 제인 및 건의 사실 확인 유실물 신고 칭찬 고충 항공기 소음 VOC 기타 합  계
합  계 343 1,325 137 45 27 85 6 228 701 2,897
컨택센터 16 1,056 40 20   2   184 425 1,743
홈페이지 307 233 88 23 24 78 6 43 248 1,050
스마트폰 13 33 6 1   5   1 25 84
서  신 5   1   3         9
기  타 2 3 2 1         3 11
단순문의 : 187, 불편불만 : 1339, 제안 및 건의 : 90, 사실확인 : 33, 유실물신고 : 43, 칭찬 : 105, 고충 : 2, 항공기소음 : 595

2015년 고객의 소리 응대수준

2014년, 2015년 평균처리시간, 평균 처리시간 준수율과 각 년도별 증감의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구  분 2014년 2015년 증감
평균 처리시간 25시간 21분 24시간 35분 46분 감소
평균 처리시간 준수율 98.10% 99.14% 1.04% 증가

담당자

담당부서
서비스개발팀
담당자
윤보배(02-2660-2446)
확인자
정광식(02-2660-2441)

고객 만족도

만족도평가를 작성해 주세요.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설문 만족도는 향후 보다 나은 답변 제공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해당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입력해 주세요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