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VOC) 실적

한국공항공사에서는 고객 여러분의 불편 및 불만사항, 제안 등의 내용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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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고객의 소리(VOC) 실적

컨택센터, 홈페이지, 서신, 스마트폰, 부서전화 구분별로 문의, 불편불만, 제인 및 건의, 사실확인, 유실물신고, 칭찬, 고충, 항공기소음, VOC기타등의 고객의소리 현황을 알려드립니다.
구  분 문의 불편 불만 제안 및 건의 사실 확인 유실물 신고 칭찬 고충 항공기 소음 VOC 기타 합  계
합  계 230 1,906 128 10 21 95 95 364 472 3,321
컨택센터 6 1,595 22 2   1 2 303 302 2,233
홈페이지 221 298 93 8 21 89 92 59 158 1,039
스마트폰 3 9 2     2   2 10 28
서  신           1 1     2
기  타   4 11     2     2 19
 

2016년 고객의 소리 응대수준

2015년, 2016년 평균처리시간, 평균 처리시간 준수율과 각 년도별 증감의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구  분 2015년 2016년 증감
평균 처리시간 24시간 35분 27시간 21분 2시간 36분 증가
평균 처리시간 준수율 99.14% 97.63% 1.51% 감소

담당자

담당부서
서비스개발팀
담당자
윤가영(02-2660-2445)
확인자
장지익(02-2660-2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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