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정부3.0
''국민의 공기업'' 한국공항공사가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정부3.0 실천은 결국 국민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답이 있습니다."

정부3.0은 정부부터 먼저 변하고 개방∙공유∙소통∙협력을 국정운영의 핵심가치로 국민에게 솔선수범하겠다는 의미로 생각합니다.
한국공항공사는 KAC3.0을 통해 좀더 국민의 눈높이에서 바라보고 국민 입장에서 생각하는 국민중심 공항운영을 펼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정부3.0 핵심가치를 가슴에 새겨 수요자인 국민 입장에서 불편한 점과 애로사항을 사전에 점검하고 선제적으로 원스톱 서비스가 이뤄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부3.0의 전사적 확산을 넘어 국민이 행복한 KAC의 정부3.0과제 도출∙시행

국가 항공산업 발전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항공분야의 개방협업서비스체계 구축

하단참조

2014 : 변화의 시작, 2015 : 성과 가시화, 2017 : 확산 및 정착, 2020 : 정부3.0 내재화

  • ~2015(성과가시화)
    • 2014.08 정부3.0 발전계획 수립(정부)
    • 2014.10 정부3.0 실행계획 수립(공사)
    • 2015.03 KAC3.0 평가방식 개편
    • 2015.12 정부3.0 BP대회
  • 2016~2017 (확산 및 정착)
    • 2016.01 정부3.0 실행계획 수립(정부)
    • 2016.02 KAC 선도과제 구축 완료 이행
    • 2016.06 공공기관 서비스 분과 협업 회의
    • 2017.01 정부3.0 맞춤형서비스 과제 추가발굴
  • 2018 이후 (정부3.0 내재화)
    • 2018.01 중기 정부3.0 실행계획 수립(공사)
    • 2018.02 KAC3.0 교육 및 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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