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개요

전략과제

CS VISION "설레는 만남과 미래를 이어주는 고항" cs목표 : 세계공항서비스 평가 동규모 1위유지, 공기업 고객만족도 우수등급 유지
  • CS인프라 고도화
  • CS실천문화 확충
  • 고객경험 서비스 강화

추진조직

CS추진방향 및 목표제시

  • 고객참여채널
    • 상주 VOC위원회
    • VOC 고객평가단
    • LCC 실무자 간담회
    • 상주 기관장회의
    • 각종 고객협의체
  • CS 실행조직
    • 본사 - CS 상생팀
    • 지역본부 지사
    • 고객서비스팀
    • 운영팀
  • CS 지원조직
    • 서비스 아카데미
    • CS혁신단
    • CS혁신 TF
    • 원스톱서비스팀
    • CS Call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