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관계자 참여 및 소통

한국공항공사의 임직원과 정부 및 유관기관,고객,지역사회,협력업체 와의 소통과 참여를 나타내는 이미지.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나옵니다.

임직원

  • 이해관계자 구성
    • 본사 근무 임직원
    • 전국 각지 공항에 근무하는 임직원
  • 커뮤니케이션 채널
    • 경영전략회의(분기 1회)
    • 현안토론회(주 1회)
    • CEO 현장방문 대화
    • 노사 뉴스레터 설명회/워크숍
    • 스카이넷(CEO 우체통(500여 회), 토론광장)
    • 직원제안 / 공모 등
    • 규제개선 추진 위원회(3회)

정부 및 유관기관

  • 이해관계자 구성
    • 정부부처
    • 국회
    • 지자체
  • 커뮤니케이션 채널
    • 업무보고 및 부처 현안사항 협의(수시)
    • 국정과제 완수
    • 정책토론회
    • 공청회

고객

  • 이해관계자 구성
    • 국내외 항공 승객
    • 항공사
    • 세관, 법무, 검역소 등 상주기관 상업시설
  • 커뮤니케이션 채널
    • 공항이용객
      • VOC 시스템 / KAC 컨택센터
      • 규제개선 신문고
      •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
    • 항공사 등
      • 공항운영협의체 운영 회의체
      • 저비용항공사 사장단 간담회
      • 이동지역 간담회
      • 설문조사

협력회사

  • 이해관계자 구성
    • 주차장
    • 환경미화
    • 보안검색 직원
  • 커뮤니케이션 채널
    • 동반성장운영위원회(수시)
    • 설문조사

지역사회

  • 이해관계자 구성
    • NGO
    • 학계
    • 소음대책지역 주민
  • 커뮤니케이션 채널
    • 소음대책위원회
    • 간담회(김포공항 발전 토론회 주민 300여 명 참석)
    • 소음지역 주민만족도
    • 소음대책지역 소외계층 나눔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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