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인사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국공항공사 사장 성일환 입니다.”
항상 한국공항공사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고객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한국공항공사는 전국 14개 공항인 김포, 김해, 제주, 대구, 광주, 청주, 양양, 무안, 울산, 여수, 사천, 포항, 군산, 원주공항과 항공기 안전운항을 위한 항로시설본부 및 10개 항공무선표지소를 건설 관리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공항운영 전문 공기업입니다.

1980년 창립 이래 효율적인 공항의 건설 관리 운영 및 원활한 항공 수송을 통해 국가 경제발전에 이바지해 온 우리 공사는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세계적인 공항운영 대표 전문기업이 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국공항공사는 대한민국을 뛰어 넘어 세계를 향하고 있습니다. 안전과 서비스분야의 탁월한 공항운영 능력과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각종 항행안전장비와 운항정보시스템을 자체 개발하여 왔으며, 해외 공항운영 노하우 컨설팅 사업에도 진출하여 국제 사회에 대한민국 공항운영 전문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습니다.

국민의 신뢰와 사랑으로 성장해 온 한국 공항공사는 나눔의 경영을 실천하고, 더불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더욱 더 매진하여 자연과 환경, 이웃과 지역사회, 미래와 후손을 생각하며 더 아름답고 풍요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21세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저희 임직원 일동은 국민 여러분들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공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