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인사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국공항공사 서비스아카데미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한국공항공사 서비스아카데미는 전국14개 공항의 인적서비스 품질관리를 위해 지난 2005년 개설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김포, 김해, 제주공항등을 포함한 전국 14개 공항에서 이용객을 응대하는 전 종사원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CS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서비스분야 인재육성을 위해 사내CS교수, CS현장코치 등을 선발, 양성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항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안전적 요소’와 더불어 ‘서비스 요소(친절, 신속, 정확)’ 를 충족시키기 위해 서비스 아카데미에서는 현장중심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선진공기업으로서, 공항에서 만나는 직원마다 친절한 미소로 응대하는 친근한 공항이미지를 구현하기 위해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는 세심한 인적서비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공항의 CS운영 및 서비스 노하우를 축적하여 국내 서비스기관으로 전파하는 등 향후 대외교육으로 확대하고자 계획하고 있습니다. 저희 공사 서비스아카데미의 발전모습을 지켜봐 주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