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C(고객의 소리) 서비스 소개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이 공항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불편이나 궁금한 사항을 더욱 빠르게 해결하고,
개선의견은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고객지향적인 공항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실명 등록을 원칙으로 하며,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의 소리 등록 후 2일 이내 회신을 드리겠으며, 접수 진행사항을 SMS, E-mail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토요일, 공휴일 제외)
타인비방, 욕설, 장난, 광고 등의 내용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비공개 요청 시에는 타인이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한국공항공사 컨택센터(1661-2626)

한국공항공사 컨택센터는 전국공항(인천공항 제외)과 관련하여 상담 및 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화상담은 24시간 365일 운영되며, 1661-2626 연결 후 ARS에 따라 김포공항 1번, 제주공항 2번, 김해공항 3번, 기타공항 4번을 선택해 주십시오.
채팅상담은 평일 9:00~18:00 상담이 가능합니다.(상담상황에 따라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

항공권 예약 및 발권, 취소 등 항공권 관련 사항은 각 항공사로 문의하여 주시고,
인천공항 및 출입국관리소, 세관, 경찰대 관련 사항은 각 기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VOC 처리 절차
VOC 처리 절차 안내
고객 (문의, 건의, 불만, 신고) VOC
채널 (콜센터 및 부서전화, 서면, SMS, 방문)
VOC 시스템 (접수, 담당자 지정, 처리, 서비스 개선) 후
SMS, E-MAIL (진행상황 알림 및 회신) / VOC 처리 만족도 조사를 고객님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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